[보도자료]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생들 자원순환운동에 써달라며 후원금 전달

관리자
발행일 2023-11-13 조회수 16
보도자료


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생들 자원순환운동에 써달라며 후원금 전달



 

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이 자원순환운동에 써달라며 제주환경운동연합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이 진행한 ‘TMNTM’캠페인에서 모인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관광경영학과의 ‘TMNTM’캠페인은 제주대학교 학생들에게 제주지역의 환경문제를 알리고 보전을 위해 노력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버려지는 병뚜껑을 활용한 그립톡과 바다에 버려진 유리를 활용한 목걸이를 통해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과 자원순환의 필요성을 제주대학교 학생들에게 알렸다.



 

이번 후원에 대해 캠페인을 총괄한 관광경영학과 최현준 학회장은 “관광경영학과 학생회 구성원들과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었기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주도의 쓰레기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변화에 작은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다. 환경을 지키는 일에 학우들과 함께 뜻깊은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특히 캠페인을 통해 모은 수익금을 자원순환운동에 노력하고 있는 제주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제주도의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주환경운동연합은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뜻에 따라 후원금을 자원순환운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환경부의 일회용품 규제를 후퇴시켜 자원순환과 쓰레기 저감 정책을 궤도에서 이탈시키는 반환경적 정책을 남발하는 가운데 이를 정상궤도로 돌려놓기 위한 활동에 학생들의 응원과 후원에 힘입어 더욱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또한 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와 함께 할 수 있는 환경캠페인을 공동으로 기획하여 실천할 수 있는 협력방안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끝.



 


2023. 11. 13.



 

제주환경운동연합(김민선·정봉숙)



관광경영학과_후원금전달_보도자료_20231113




 
 

Attachments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