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환경운동연합 > 알림마당 > 성명/논평/보도자료 > [보도자료]사계초등학교 학생들 환경보호 캠페인 및 환경단체에 기금 후원

알림마당

[보도자료]사계초등학교 학생들 환경보호 캠페인 및 환경단체에 기금 후원

사계초등학교 학생들 환경보호 캠페인 및
환경단체에 기금 후원

“3학년 배라반 학생들 ‘환경지킴이 프로젝트’를 통해 모금활동 벌여”
“제주환경운동연합의 기후위기 대응활동에 모금액 전액 후원”

사계초등학교 3학년 배라반 학생들 17명이 제주환경운동연합의 기후위기 대응활동에 사용해달라며 288,170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학생들이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한 ‘환경지킴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사계초등학교 3학년 배라반 학생들은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한 ‘환경지킴이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환경보호 캠페인과 더불어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환경을 주제로 한 수업과 강의를 통해 ▲채식 ▲기후변화 ▲숲·나무 ▲쓰레기 4가지 주제를 정하고 지난 10월 27일 산방산 일대에서 관광객과 주민을 대상으로 환경보호 캠페인을 수행하였다. 이날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총288,170원이 모금되었고, 이를 제주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하였다.

사계초등학교 3학년 배라반 학생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지구환경문제가 곧 기후위기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이번 활동을 통해 알게 됐다. 그래서 제주에서 기후위기대응 활동을 열심히 하는 제주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계초등학교 3학년 배라반 학생들의 환경보호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며, 제주환경운동연합은 학생들의 환경보호 캠페인에 참여하고 연대하는 방안을 모색해나갈 예정이다. 끝.

2021. 11. 01.

제주환경운동연합(김민선·문상빈)

사계초등학교_후원금전달_20211101

jeju

성명/논평/보도자료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